요즘같이 건조하면서 춥고, 칼바람에 피부가 상하는 때에 딱 적합한 마스크!
일단 크림제형 마스크라서 지성피부이신 분들이나 끈적임을 죽어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그런 분들에겐 무거운 느낌일 듯!
반대로 건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강추!
저는 복합성피부에 끈적임을 싫어하지만, 지금 계절에 하기에는 참 괜찮다는 느낌을 받음!
상하층으로 분리된 형태지만, 유효성분과 마스크시트 재질은 상하층이 똑같음!
일단 뜯어서 마스크시트를 꺼내면 안쪽에 남아있는 유효성분은 없고, 시트 안쪽면에 붙어있는 필름지를 떼어내면 점성이 있고 리치한 크림제형의 유효성분이 묻어있음!
안쪽 필름지 떼어낸 후 얼굴에 잘 맞춰서 붙여주면 끝!!!
유효성분이 남아있는게 없고 흘러내리지 않아 아주 깔끔함!
시트의 겉면이 코팅(?)되어 있어 맨들맨들한 재질인데, 마스크 붙인 후 겉면을 만져도 유효성분이 묻어나지 않음!
20분 붙였다 떼어냈을 때 유효성분이 쏙 먹어든 느낌은 아니었고, 약간 크림을 덕지덕지 발라서 흡수가 덜된 그런 느낌이 들었음!
그렇지만 잘 펴발라 준 후 자고 일어나면 건조함 전혀 없음!
아침에 일어났을 때도 피부에 싹 먹어든 느낌은 아니었지만, 가벼운 아침세안 후에도 건조함없이 피부가 영양감을 많이 받아 밀도있어진 느낌이 들어서 좋았음!
흡수력 좋고 수분감 있는 스킨이나 퍼스트세럼 사용 후 이 마스크를 사용하면 좀 더 속부터 차곡차곡 보습감이 쌓였다는 느낌이 들어서 마스크 사용 전에 꼭 먼저 스킨이나 퍼스트세럼 사용하길 추천!
겨울용 마스크로 건성피부용 마스크로 추천!
다만, 가격이 좀 비싸서 세일 때 아니면 부담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