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리뷰에요 !
일단, 마스크팩을 굉장히 좋아하는 1인으로 냉장고에 항상 가득합니당 ㅎㅎ
1.처음 피부에 닿을때 으으윽 - 하며 닿는 그
차가움과 물 흐르듯 에센스가 뚝뚝 떨어지는게 없어 좋았구요 !!
2. 마스크시트가 굉장히 두껍고 겉이 촉촉하지않아 머리카락이 달라붙지 않는점이 너무 신기하고 좋았어요!! 이런 마스크팩은 처음 ~
3. 그래서 붙이고 있는 동안 사실 별 기대 안했거든요. 뭔가 촉촉한 느낌이 없어서 ??근데 마스크팩 떼고 보니 크림이 피부온도와 적절히 섞여서 녹은건지 얼굴에 묻어있더라구요 ? 그래서 시트지 겉으로 만져지는 것과 달리 얼굴이 촉촉해서 너무 좋았어요 !
4. 보통 마스크팩은 씻고 바로 붙이잖아요 ? 요건 크림이라길래 화장품 바르고 마지막에 붙여놓기도 했어요 ㅎㅎ 근데 저는 그렇게해도 건조하길래 마무리는 다른 크림을 꼭 발랐어요. 하지만 다른 시트마스크보단 수분을 뺏어가는 느낌이 없어 촉촉한건 맞습니당 ^^
5. 가격은 좀 비싼것 같아요 ㅠㅠ 하지만 시트지가 너무 좋아서 앞으로 모든 팩이 다 이렇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세일할때 사기 좋은 것같아용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