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향:☆☆☆
밀착력:☆☆☆
시트지와 붙어있던면에만 제품이 뭍어있어요
꾸덕한크림이 얇게 얹어진 느낌
진짜 완전 건조한 겨울용!!
건성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다른 마스크팩들은 에센스 뚝뚝떨어지고 흐르는 불편함이 있는 데 그런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마스크팩 얼굴에 붙이고 손씻어도 남는 유분기가 남네요ㅠㅠ
팩 떼어내고 톡톡 두들겨줬어요
피부가 보호막 씌여진 느낌!!
팩 시트가 미간부분과 사이드 눈뼈부분은
완전히 밀착되지는 않더라구요ㅠㅠ
제 얼굴형이 문제인듯 합니다ㅋㅋㅋ
상단부분(이마~코)과 하단부분(인중~턱)이 따로 있어서 신기했고 마스크팩 사이즈도 얼굴에 딱 맞았어요. 보통 머리카락부분까지 덮혔는데 딱 맞아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저와는 잘 안맞았는지
빨간 트러블들이 얼굴을 뒤덮었어요
중요한 약속있는 날이였는데...하...
(트러블1도 없는 피부와 이별...)
이니스프리 제품 잘 맞으셨던분들은
건조한 겨울에 잘 사용하실것 같네요
일단 저는 악건성인 여자사람으로써 매우 수분보충에 관리를 중요시하고 빠짐없이 1일1팩 하는 사람인데요
이건 그냥 마스크팩의 신세계같아요..
왜냐면 일단 다른마스크팩같은 경우는 대부분 앰플마스크인데 이건 크림마스크라서 떼어냇을때나 붙여놧을때 건조함도 없고 피부막을 코팅해주는 느낌이라 건성들에게 정말정말 좋은 마스크인것같아요 또한 앰플마스크 오래 붙히고 있으면 10분만 지나도 앰플이 다 날라가는..시트가 마르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전혀 그런거 없어요 일단 시트 자체가 부직포같은 수분을 머금고 있는 시트라기보다는 느낌은 얇은 스트로품 재질같이 두껍고 증발할수 없는 새로운 시트예요!
사용방법은 보통의 젤팩이라고하나요 시트마스크말고 투명한팩..(갑자기 이름생각이안남) 그런거처럼 한쪽면에 비닐이 붙어있어서 그 부분에 크림이 있어요 그부분이 얼굴쪽에 붙혀서 밀착시키면되는데 밀착이 너무너무 잘되서 이거 붙히고 돌아다녀도 전혀문제가 없고 일단 증발되는 느낌이 없어서 그런지 여기는 10-20분 붙히라고 되어잇는데 그냥 붙히고 잠들어도 될것같은 팩이예요. 그리고 항상 저는 악건성이라 시트마스크하고난뒤에 크림을 아무리졸려도 바르고 자는 편인데 이거는 스킨만 바르고 이거붙히고 바로 떼고 잠들어도 땡김하나도 없고 그 다음날 화장 정말 잘 먹었습니다! 와..쫌 신세계인것처럼 이런 마스크팩을 어떻게 발명했을까 신기할정도로 너무 좋고 한란 향기도 괜찮아요!
와..제가 원래 외국사는데 잠깐 한국 들어왓다가 운젛게 평가단 당첨되가지고 우연히 마주한 마스크팩인데..쟁여가고싶은 아이템중에 하나입니다!! 이니스프리 정말 열일하네요..진짜 이거 때문에 이니스프리 다시본정도예요 ..완전감동....건성이라면 완전강추입니다..!!
평가단
은은한 꽃향기가 납니다!
특이하게 위 아래가 분리 되어 있는데 붙이기 용이하고 밀착력도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말라가면서 팩이 약간 들뜨는 느낌이 듦.
보통 팩들은 팩안에 에센스가 많이 남고 흐르는 제형인데 이 제품은 크림을 도톰한 시트에 완전 흡수시켜서 붙였을 때 액체가 흐르거나 하는 일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정말 영양감이 가득한 팩인데 비해 떼고 나서 촉촉함만 남고 번들거림이나 답답한 느낌, 흡수되지 못한 잔여물로 인해 미끌거리는게 없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크림을 마스크를 통해 흡수시키니 피부에 더 리치하게 전달된 느낌입니다
푸석한 얼굴에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
이거 붙이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이걸 하다보니 한란 크림이 사고 싶어졌네요ㅋㅋ
일단 얼굴에 부착하는게 너무 쉬웠음 두개로 나누어져있는것도 그렇고, 일반 에센스에 퐁당 된 팩이 아니라 손에 묻어나지도 않아서 깔끔함
부착했을때는 시트가 두껍고 빳빳해서 살짝살짝씩 들뜨는게.. 밀착력이 구리다 생각했는데,
손으로 눌러서 밀착시킬때 손에 하나도 안묻어나는거임 이게 뭐지?
근데 이상하게 촉촉한 느낌, 마르는 느낌도 하나도 없는 신기한 느낌
마치 호일팩 하면 이런 느낌일까? 무튼 그런 느낌적인 느낌.
그냥 보통의 팩이다 생각했는데 떼고 다음날 피부가 엄청 모찌모찌하다는게 이런 느낌이구나.. 느끼게됨..
한장에 오천원씩이나 하는게 비싸고 기분이 쫌 뭐하지만 ㅇㅅㅇ..
세일하면 재구매의사는 있음!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이라 자주는 아니더라도 겨울철엔 더 좋은걸 발견하지 않는 이상 계속 생각나고 구매할 것 같은 이 기분...★
호갱이되는 기분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