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향은 은은한 꽃향이 아주 좋다.
한쪽 면에만 크림이 묻어있어 다른 에센스팩처럼 에센스가 줄줄흐르지 않아 깔끔하게 붙일수 있고
팩 겉면에 머리카락도 잘 달라붙지 않아 사용하기 좋다.
팩을떼면 스팀팩을 한듯 시원해지는 느낌때문에 기분이 좋고 흡수도 잘돼는듯 하다.
유분감은 좀 많아서 떼고나서도 따로 보습을 해주지 않아도 건조하지 않지만 손이 끈적거리고 얼굴이 코팅된 느낌
단, 밀착이 잘 돼지 않아 자주 만져줘야하고 수분감은 좀 부족한듯 하다. 붙이고 있으면 말라간다는게 느껴진다.
그냥 한란크림 사서 바르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