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체험한 후 쓰는 리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보다 같이 온 한란 플루이드 제품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림 제형의 마스크팩은 처음이라 되게 신선하다고 생각했는데요, 반반으로 나뉜 마스크 팩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무엇보다 마스크시트에 발려진 크림이 너무 끈적해서 흡수되기보다 겉도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제로 하고 나서도 촉촉한 느낌을 받기보다는 크림 제형 특유의 유분기가 감도는 느낌이었구요. 제가 아토피가 있는 악건상임에도 크림보다는 에센스형 마스크가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신한 제품이었지만 기대만큼 아쉬움도 있어서 안타까웠습니다ㅠㅠ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