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이자 민감성피부라 평소에 팩을 자주하고싶지만 시트에따라 간지럽고 붉게올라와서 잘못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이 제품 사용해보고 왜 팩을 하는지 알게되었다...
근데 가격보고 쉽게 구매는 못할것같구 세일하면 구매할듯!
우선 크림타입이라 전혀 흘러내리는것없고 시트가 꽤나 도톰하다! 위아래 나뉘어져있어 얼굴에 딱맞게 착! 붙는 느낌이 너무좋고, 스킨 에센스 바른 후 크림 단계에서 붙여줬더니 따로 뭐안발라도 될만큼 촉촉하고 부들부들해지고 얼굴이 환해진 느낌?! 담날 화장 잘먹는게 느껴진다.
다만 가격때무네 팩말고 크림을 살까? 생각이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