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선정되어 사용해보게 되었어용! 감사하네요
일단 처음 사용했을때는 향이 좀 거슬렸어요 사실 호불호가 갈릴 향이에요 허브향도아니고 한방약초향이 많이 나고.. 머리 감고나서도 향이 많이 납니다 근데 한 2주 사용하니 이것도 적응이되네요ㅎㅎ 그리고 다른분들도 말씀하셨다시피 거품이 정~말 안납니다ㅎ 제가 머리가 등 중간까지 오는 긴머리에 조금 건조한 머리결인데 거품이 안나서.. 양을 많이 사용해도 거품이 안나용.. 그래서 아주 양을 조절할수가 없는게 단점이지만 이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는 그래도 다른 탈모샴푸 보다는 머리카락이 덜 뻣뻣하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당 그리고 머리카락이 한움큼씩 빠졌는데 그래두 한 2주정도 사용하니 점점 머리카락이 덜빠지는것같다는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가격만 적당하다면 더 써보고싶은 제품이에용^^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