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1. 타입 : 저는 지성도 건성도 아닌, 일반 두피에 머리카락이 미용사 공인 아주 얇은 타입입니다.
2. 기존 사용제품 : 유기농 실리콘프리 샴푸, TS샴푸
3. 일단 거품이 잘 안나요. 무실리콘 제품들도 거품이 잘 안나는 편이긴 한데 얘는 정말 잘 안납니다. 게면활성제같은건 확실히 없는 것 같아요... 근데 거품이 너무 안나서 샴푸하기가 좀 힘듭니다. 헤프게 쓰게 되는건... 덤이고...ㅠㅠ 사실 평가단으로 받아서 이렇게 넉넉하게 쭉쭉짜서 쓰는 것이지 제 돈주고 샀다면 이렇게 못썼을것 같아요.
4. 일단 촉촉하고, 감았단 느낌도 드는데 그런만큼 머리가 빨리 기름지는 기분... 방학이라 이틀정도 안감아보기도 했는데 확실히 타샴푸에 비해서 기름끼는 속도가 빠릅니다. 지성분들은 아침에 감으셔도 저녁되면 조금 힘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지성분들 비추입니다.
5. 향...은 저는 이런냄새 싫어하지 않고 한방샴푸도 잘 써서 괜찮았는데 확실히 플로럴하거나 달콤한 좋은 냄새는 아니예요. 향을 중시하시는 분들께도 비추입니다.
6. 전체적으로 정품 가격대비 헤프게 쓰게되는 것도 그렇고 모발 개선효과도 크게 못느끼겠어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