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본디 개기름끼는 모발인데 나이가 들어서 윤기가 없어져서 그런지 머리 감는 날은 푸석하고 다음날은 기름진 모발을 지님. 머리카락이 얇아서 늘 쳐져있음. 이 샴푸 거품이 잘 안남. 뽀득뽀득한 시원한 사용감을 원한다면 비추. 그치만 풍성한 머리를 위한 전초작업은 확실히 되는 듯.
이런 샴푸 쓸 때 처음에 두피를 애벌빨래 한다고 생각하고 ㅋㅋㅋ 샴푸 조금만 짜서 거품 안나도 머리 전체 살짝 발라서 헹궈내고, 그 다음에 다시 적정량을 짜서 바르면 거품이 적당히 나옴.
사용감은 상당히 좋은편! 와우와우! 샴푸만 하면 트리트먼트 쓴 느낌이 남; 머릿결에 보호막 씌운 기분 ㅋㅋㅋ 솔잎 추출물 같은건 없지만 ㅋㅋㅋ 강황내라고 하기엔 솔잎 찐 냄새 같은 좋은 냄새가 남. 여튼 그냥 샴푸린스트린트먼트 한번에 해결되는 샴푸. 린스 없이 얘만 사서 쓰기 좋음.
-- 숏컷 했더니 조금만 써도 거품 완전 풍성하게 남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