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타입 제품들은 유분감이 너무 많은데 서리태밤은 유분감이 적당히 있어서 번들번들거리지 않고, 유수분 밸런스가 좋아서 보습력이 좋아요!
발랐을 때도 피부에 금방 흡수되고 기름지지 않아서 건조한 볼,이마에 덧바르기도 좋아요.
유해성분도 향료말고는 딱히 없어서 순하고, 기능성성분이 미백과 주름 두가지 다 있어서 좋아요.
다만 향이 생각보다 되게 진해요. 향 자체도 좀 남성화장품 냄새가 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나쁘지 않았는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그리고 밤 제형이라 그런지 크림보다는 확실히 발림성이 떨어져서 펴바르기가 좀 힘들어요. 손 열감에 잘 녹긴하지만 그래도 좀 펴바를 때 균일하게 발리지 않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