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눈시림이나 눈에 뭐가 들어가서 나는 눈물?에도 버틴다 펑펑 울면 아마도 번진다기보다 지워질것 같음 그정도로 잘 안번지고 그리자마자 촥 밀착 되는건 최고임! 그러면서 클렌징은 문제없이 잘 됨!
색상은 지금은 블랙쓰는데 머리색이 밝아서 아직 쪼끔 부담스럽지만 그냥 나만 아는 부담스러움임ㅋㅋㅋ 사실 눈 또렷해 보이고 좋음!
브라운도 샀는데 그게 더 기대됨^*^
단점: 붓이 넘나 세밀해서 그릴때 온 신경을 다써야한닼ㅋㅋㅋ 정말 나같은 그냥 일반인에겐 너무 힘든거 같음ㅎㅎ..
붓펜 써본것중엔 내눈에 제일 안번지는애라 다음에또 원쁠원하면 살거같음 ㅎㅎ
+몇 번 더 써보고 수정) 그냥 일자로 얇게 그리면 안번지고 좋은데 좀 길게 빼거나 뒤에 채워그리면 시간 좀 지나서 유분기 돌때 그냥 삭제되는 경우가 생김;; 번지는것도 아니고 일부가 그냥 지워져있어서 당황스러움.. 안번지는줄 알앗는데ㅠㅠ 좀 슬프다.. 쏘쏘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