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운 패키지이지만 손잡이를 잡고 돌릴 때 뭔가 연약한 느낌이 들어 부러질 것 같음
- 향은 인공적인 화장품 향..? 과일 향..? 섞인 느낌이 강하게 남
- 굉장히 쨍한 색깔 (내것은 완전 핫 핑크색)
- 립을 바르고 지속력을 위해 휴지에 음파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음파 하는 순간 발랐던 립이 없어지고 나의 맨 입술만 남는 마술 같음
- 촉촉하고 광택이 약간 나는 타입 (신기하게 착색은 별로 없었음)
- 왜인지 바를 때 약간 화한 느낌이 났었음
- 웬만해서는 화장품 탈탈 털어서 쓰는데 이건 몇 번 쓰다가 버림
🍒이 입술 색조는 매우 흥미로워 보입니다.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우 이례적이므로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이한 화장품을 좋아합니다. 입술에 착 밀착되어 지속력이 좋고, 사용 후 화사한 발색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이 립 틴트는 바르기가 그리 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입술에 틴트를 바르고 나면 별로 기분 좋은 느낌이 없다.
04 소장각 제품
레드색이고 나름 선명한발색입니다. 맑은 레드색은아니고 조금 탁하긴한데 색이 진해요 바르고 난 후 휴지에 음파해야 안 묻어요 레드색 바르는것을 좋아하는저에게 이색상은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너무 진해서 단독으로는 못발랐지만 다른 연한색과 같이바르면 예쁘더라구요
4 소장각 사용중이에요~
엄청 저렴한 가격에 패키지도 귀엽고, 그리고 촉촉한 틴트를 찾고있었기에 한번 사봤어요!
촉촉은 아니지만 뭔가 광이 나서 맘에들구요! 보통 틴트는 윗입술 잘 안발라지는경우도 있는게 이제품은 고르게 잘발리고, 립밤바른 위에도 겉돌지않고 잘 발립니다!
심쿵각 사용
색 이쁨
발색 좋음
향 좋음
패키지가 아이스크림 모양이라 귀여움
지속력 짱짱 좋음
물 마셔도 안묻음
지속력 좋아서 아침에 바르고 저녁에 보면 묻어 있음
일부분은 지워지긴 하나 다른 틴트에 비해 지속력 좋음
시간이 지나면 각질과 함께 떠 있음
각질 부각이 잘됨
립밤과 바르면 지속력 좋고 짱짱 좋음
지속력 좋고 가성비 갑인 틴트 사세요!
저는 [2호 비주얼각] 색상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아쉬운 점이 너무 많았어요
색상은 쨍하고 밝은 핑크 색상이고 가격은 꽤나 착한 가격입니다
데일리 색상에는 확실히 무리가 있고 개인적으로 이 틴트는 착색이 너무 빨리되서 블렌딩조차 제대로 못하게 되더라구요 어플리케이터 넣기 힘들고 쉽게 묻어나더라구요
이 틴트는 솔직히 통 귀여운 게 젤 좋은 장점이였지 않나 싶네요
생일선물로 받아서 전색상 다있는데 1호는 그냥 여리여리 핑크 .. 연하고 흰끼 돌아 2호는 1호에 자주색 살짝 넣은 느낌 ..? 좀 더 진해 3호는 가을딥에서 겨울다크까지 바르는 나한테는 제일 어울리더라고 .. 이색만씀 ^^.. 4호는 3호에 핑크 들어간 2호보다 더 어두운 느낌의 핑트 5호는 레드핫 딱 그 느낌 오렌지 + 레드 6호는 그냥 말 그대로 오렌지 !! 5호 6호 빼곤 착색되면 핑크야 싸서 그런지 뭐 먹으면 바로 잘 지워져 .. 차라리 700원 투자해서 삐아 틴트사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