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앱에서 봤을때 컬러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구매했었음 제형이 다른 틴트들과 달랐는데 벨벳느낌에 겉은 매트하게 발색되면서 입술에는 촉촉하게 발려서 건조할 틈이 없었음 워너비 로즈는 딱 붉은 컬러의 로즈색상이라 너무 괜찮았지만 착색이 핑크로 됨 개인적으론 워너비 로즈보단 코랄쉬폰이 더 예뻤음 딱 틴트 색만 봤을땐 컬러가 너무 예뻐서 열자마자 놀랐음
❤️일단 사용감이 엄청 특이해요!
겉보속촉 ! 보송보송한느낌인데 건조한느낌은 아니고 마치 무스를 입에 올려 놓은것 같은느낌?
💜지속력이 좋은 편은 아니예요 물이나 음료 마시면 금방 사라져요 ㅠㅠ
💚발색은 보이는 그대로 나와요 쿨톤이 쓰기에 착붙인 색깔 ! 지금 같은 계절에 분위기 있게 쓰기에 좋은 것 같아요
⭐️어플리케이터가 특히 특이한데 입술 굴곡에 맞춰서 굽어져있어 입모양에 맞춰 쓰기가 좋아요
일단 제품 자체는 짱짱 주고 싶어요! 워너비로즈랑 미드나잇 버건디 구매했는데 진짜 제품력 자체는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입술이 진짜 너무너무 예쁘게 표현돼요. 제형에 큰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정말 포근포근 부드럽고 그렇다고 건조한 것도 아니고..딱 벨벳질감? 제가 좋아하는 질감 느낌이였어요. 풀립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라데이션 해주었을때 더 예쁜표현이 되었어요. 립메이크업 예쁘게 하기가 어려워서 속상해하셨던 분들도 이 제품 쓰시면 만족하실것 같아요. 또 정가가 비싸진 않지만 아주 저렴한 편은 또 아닌데, 세일을 자주 해서 구매할때 큰 부담은 없는것 같아요. 다만 딱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기대했던 워너비로즈 색상이 제가 생각한거랑은 조금 달랐다는거. 색상 자체는 헉 소리나게 예쁜데 금방 색이 변해버리고 정작 저와 찰떡템은 아닌듯해서 아쉬웠어요. 그치만 미드나잇 버건디 색상은 정말 기대이상으로 예뻤고 색상까지 잘 맞으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인생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음..처음 사용할때 3일정도는 만족하면서 잘 쓰다가 이상하게 손이 잘 안가는제품.
그리고 쓰면쓸수록 왠지 각질부각이 너무 잘되고 지속력도 딱히...ㅎㅎ
코랄쉬폰색상 사용했는데 코랄보다는 오렌지빛이 더 많이 돌고 이거 하나 단독으로 바르기엔 쫌 아쉬워요.
이걸 베이스로 깔고 포인트로 더 진한 색을 발라주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용기가 너무 잘새요...몇번이나 티슈로 닦아줬는지 ㅠㅠ
스쉐에서 유명하길래 궁금해서 사봤는데 딱 스쉐용이네요.
어린 학생들이 쓰기 좋은정도
원래 각질이 많이 뜨는 편이라서 입술 각질 제거를 하고 정리를 해도 나에겐 각질이 올라왔던 제품...
색은 참 이뻤지만 케이스는 일반 틴트 케이스로 해도 괜찮을 것 같다.. 너무 잘 새고 케이스 뚜껑을 닫으면 계속 나와서 쓸 때마다 닦아줘야한다 ㄱ-;;;
한 2주쓰다가 깨져서 바로 다른걸로 갈아탔지만 다신 돈주고는 안쓸제품..
색상이 너무 실망스러워요
오늘 처음써서 각질 지속 이런건 잘 모르겠는데 나쁜 것 같진 않아요 근데 워너비 로즈를 붉은기 있는 말린장미 컬러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원래부터 그런건지 바르고 너무 빨리 변해서 제가 못보는건지 말린장미컬러는 찾아볼수없었고 그냥 완전히 핑크 그 자체에요 너무 실망스러워요 당장 내일부터 안 쓸 듯 해요
+추가) 제대로 바르면 색 그대로 이쁘게 발색돼요. 오랜만에 발라봤다가 발색 잘 돼서 그대로 나갔는데 친구가 너무 이쁘다고 막 그러더라구요!
근데 발색 잘 하는게 좀 어렵고 그래서 요즘은 이걸 얕게 베이스로 깔고 착색용 워터틴트를 덧바르고 있어요!!
아 그리고 각질부각 정말 없고 지속력도 좋은데 매트틴트다 보니까 건조한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바르고 나서 꼭 립밤을 발라줘야 했어요
워너비로즈 색상 구매했는데 색 너무 이쁜것,,,,쿨한데 내가 원하는 mlbb느낌이라 자주 손이 감,,, 각질부자인 내가 발라도 각질부각 안되고 스무스하게 잘 발리는것,,,,지속력은 중간정도 인 듯,,,다만 단점이라면 케이스가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아주살짝 불편쓰,,,아 그리고 바르는 팁도 바르기 편함
⭐️코랄쉬폰⭐️
갠적으로 세가지 색상 다 써봤는데 저한테 맞는 색상은 코랄쉬폰었습니다!
이게진짜.. 저는 입술이 자주 건조해져서 매트립 꿈도 못꾸는 1인인데 ㄷㄷ 그냥 신기했어욬ㅋㅋㅋ
바를때 우리 옷 벨벳옷 같은 것처럼 입술에 그런 촉감? 이 있는데 진짜 촉촉!! 근데 바로 벨벳으로 변하더라구요 그니까 촉촉한 매트립의 느낌!!!
그래서 지속력도 좋았나봐용 ㅋㅋㅋ 진짜 벨벳이란 제품명에 딱 맞는 것 같아요
근데 진짜 최고는 색감👍🏻👍🏻크으 색감이 진짜!! 잘 뽑혔나봐요 같이 산 친구는 워너비 로즈? 발랐는데 왜 나는 저 색이 안어울릴까 하면서 혼자 속으로 생각할정도로 색감이 예뻤어요
어떻게 촉촉한데 매트한 느낌이지?라고 하면서 구매했다가 바로 수긍했슘댜👍🏻 벨벳이 좋군요❤️
#벨벳 #벨벳립틴트 #촉촉
코랄쉬폰
밀착력 너무 좋고
컬러가 .... ♥ 제가 레드오랜지 컬러 너무 좋아해서
많이 가지고 있는데도
요 컬러가 안나와요 ㅋㅋㅋㅋㅋ
컬러때문에 반했음 >_<
홍시 컬러 ? 향이 달달하고 사탕처럼
그럴줄 알았는데 향은 거의 없고
발림성 너무 부드럽고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발려서 너무 좋앗어요>_< ♥
♡츄파춥스 벨벳 립 틴트 코랄 쉬폰♡
벨벳 립 틴트라는 이름답게 정말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에 올라가요~ 묻어남도 거의 없고 지속력도 꽤 오래 갑니다! 코랄 쉬폰 색상은 제 입술 위에선 한 번 바르면 핑크빛도 약간 나는 여린 다홍색으로 발색되었고, 여러 번 덧바르면 쨍한 느낌도 드는 mlbb 느낌의 다홍색으로 발색되었습니다!
역시 츄파춥스 틴트답게 향기도 정말 좋아요 계속 맡고싶어지는 달달한 향기가 나요!♡
#벨벳 #벨벳틴트 #틴트 #코랄틴트 #츄파춥스 #벨벳립틴트 #코랄쉬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