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진짜 물건이다 얇게 발리면서 밀착력 굉장함 얇으면서 커버력이 좋을 수는 없는데.. 그 생각을 깨준 제품. 모공도 꽤 많이 가려져서 프라이머 안 써도 된다! 개인적으로 아리따움에 파는 회색 퍼프로 바르는 게 가장 예쁘게 발리는 것 같당. 지속력도 갑임 무너지더라도 더럽지 않게 무너지고.. 그치만 굿굿인 이유는 피부에 조금이라도 건조함이 있을 때는 가차없이 뜨기 때문에 기초를 탄탄히 해주고 난 후 공들여 발라야하는 제품이기에!
이름처럼 프라이머를 쓴듯
피부결과 요철, 모공을 깔끔하게 커버 해주고
피지 컨트롤을 해줘 번들거림을 잡아줘요
에스티로더 저렴이라고도 하더라구용
제형은 생각보다 크리미한 타입!
처음에 딱 짜냈을 때에는
점성이 있는 크리미한 느낌이에요
매끈매끈하기보다는
촉촉하고 촘촘하게 펴발리는 느낌!
대신 끈적이거나 쫀쫀하지는 않아
펴바르기 편해요
21호는 피치빛 도는 베이지이고
23호는 옐로우빛 도는 베이지에요
저는 21호를 사용했답니당
모공지우개 파운데이션이라
따로 브러쉬 없이도
모공이 잘 커버되는 게 정말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잘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
그래서 여름 파운데이션으로 좋아요ㅎㅎ
컬러는 많이 밝지 않아서
내추럴한 피부 표현하기 괜찮구요
헐.... 리뷰가 이렇게 없다니ㅜㅜ 안타깝다ㅜㅜ 여러분 이거 욷버리 컨실러랑 찰떡입니다. 그냥 미쳤어요ㅜ 이렇게 좋은게 리뷰가 없단 아쉬울뿐입니다 저는 좀 까만피부라 23호 사용하고 있는데요. 색상은 그냥 딱 맞게 나온것 같아요. 저는 하얗게 표현하고 싶어서 컨실러(21호)섞어서 쓰는데 괜찮은 피부표현 가능해요. 조금만 유명해져라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