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아서 써본 제품인데 너무 좋아요!!!! 이거 쓰고 나면 다음날 아침에 화장 진짜 잘 먹어요ㅋㅋㅋㅋ 무겁지도 않은데 각질 진짜 완전 잘 정리되고,,, 저 수면팩 처음 써봤는데 일반 마스크팩은 짧게 쓰니까 효과가 그냥 좀 좋은?편이었는데 이건 확실히 수면팩이라 밤새 수분 보충해주는 느낌,,!! 너무 찬양하는 거 같지만 진짜 그정도로 좋네요,,, 아침에 그냥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되니까 편하구용 다쓰면 또 살 거예요!!!
라운드어라운드는 향초나 디퓨저가
유명하더라구요
오버나이트용이라서 그냥 귀찮을때
바르고 자면 딱이에요
밤 사이에 각질을 제거해주고
다음날보니 조금 피부가 부드러워졌더라구요
바르면 그 당시엔 피부가 번들번들
그런데 조금 지나면 피부가 땡겨요ㅠㅠㅠ
자연유래필링이라서 그래도 믿을만해요
나팔수선화추출물이 들어가있어어요
뭔지는 잘모르겠지만 꽃성분인듯 합니당
전 이게 왜 크림 1위가 아닌지 모르겠어요...밤에는 수면팩 대용이니까 좀 더 두껍게 쌓는데 흡수도 잘 되서 끈적거리지도 않고, 아침에 씻고 나와도 피부가 안 댕겨요! 세수하고 스킨으로 챱챱 씻은 담에 이거 얇게 덧바르면 진짜 화장 짱 잘 먹고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꼭 사세요!!😍
(+추가: 요샌 여름에 쓰던 밀착력 좋은 파데랑 섞어 쓰고 있어요! 화장도 진짜 너무 잘 먹어서 애들 다 화장 잘 됐다고 하네유 헤헤...\\u-u\\
올리브영 세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세안후 바르고 다음날 씻어주면 피부가 좀 맑아진 기분이 들어요. 크림처럼 촉촉하게 발리는데 생각보다 빨리 건조해져서 심한 건성분들은 얼굴이 당길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사용했을땐 몰랐는데 사용하다보니 발랐을때 얼굴이 살짝 따가운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용하시려는 분들은 미리 테스트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간절기때 각질은 엄청 올라오는데 때처럼 나오는 필링제품은 너무 자극적이라 고민중이었다가 우연히 발견한 템.
이거 산 나 아주 칭찬해 잘했어 ^^!
신경써야하는 날엔 잠들기전에 바르면 담날 피부 초크초크 각질잠잠해져서 화장 잘먹음. 민감한 피부 가진 분들께도 추천드리는 템~
난 중딩때부터 27살까지 여드름이 지긋지긋하게 따라다니는 예민한 피부사람인데 이건 엌께이 엌께이 내 화장대로 들어가~
없으면 생각나는 템 재구매의사 100퍼
-------------
발랐는데도 다음날 각질이 일어나거나 효과가 없다면?
혹시 얹기만하고 톡톡 두들겨 흡수시키진 않았는지요~?
스킨케어 끝난 후 얹기만한 것과 두들겨 흡수시킨 후 다음 날 아침 내 피부상태를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날 거에요!
속는셈 치고 한번 해보세요!
-------------
쓰고 나서 여드름도 많이 들어갔어요.. 진짜 전 이거 크림대용으로 계속 사용할거같아요! 진짜 재구매 10000퍼..!!!!
요즘들어 각질제거가 귀찮아서 산 제품이에요. 가볍게 발리고 수분감도 충만한 편이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화학적 각질제거 성분이 들어있는 화장품들은 보통 약간의 따가움을 동반하기 마련인데 이 마스크는 따갑지 않으면서도 각질제거의 기능을 하는 것 같아서 좋네요.
매번 필링하기도 귀찮고 디파님이 괜찮다고 하셔서 그냥 약간 기대하면서 샀는데 완전 좋아요... 얼굴 전체 써봤는데 얼굴이 맨들맨들해졌고 매일매일 얼굴 전체에 바르긴 좀 그래서 코쪽에만 따로 써줬더니 코옆붉은기랑 블랙헤드가 좀 덜해졌어요!!! 올리브영에서 세일해서 만원초반대에 샀는데 잘산거같아요
최근 써본 스킨케어 제품중 가장 만족스러움😊 요즘 피부 열감이 심해서ㅠㅠ 한동안 각질제거 못하고 수분 채우고 가라앉히기만하다보니 잔각질때문에 화장 잘 안먹었는데 가볍고 순하게 각질제거 되는것같아서 주2회정도 사용중! 약간 열감 느껴지지만 다른 각질제거 제품썼을때처럼 따갑거나 간지럽거나 건조하지 않음. 다른것 덧바르지 않고 스킨바르고 이제품만 바르고 잔다. 낮에는 안씀. 자외선차단제 안바르고 다니는 사람 비추 피부예민해짐. 자외선 차단만 잘하면 극지성 빼고는 다 잘쓸것같은제품. 건성은 유분감 있는제품 얇게 덧발라 쓰면 잘쓸듯.
일단 가격이 싼게 장점인것같아요 용량대비...?개인적인 생각입니당
슬리핑마스크라 그런지 일반크림과다르게 바른다고 바로 흡수되지는 않고요
한5~10분정도되야 흡수되는것같아요 그래서 바르고바로 자기보다는
조금 시간이 지난다음에 주무시는걸 추천드려요~ 필링마스크라길래
각질이 막 떨어져나가는건가 생각했는데 솔직히각질이 없어지고
그런건 못느꼈고요 다만 피부결이 부드러워지는것같더라고요
확실히얼굴이 맨질맨질
효과 있습니다!!!
순한 제품이라 하루이틀 하고는 별 느낌도 못받을거에요(평소에 관리 안했거나. 각질이 많이 쌓여있는 상태면)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 시드물 아하.바하 마스크팩 하는데 평소에는 얘네 15분 꽉 채워도 간지러운 느낌 못받았는데
이 제품 한 5일 쓰고 마스크팩 하니 한 5분 넘어가니 간질간질 해서 마스크팩 땠어요 ㅎㅎ
꾸준히 2주정도 쓰니 화장도 잘 먹는게 더 잘 느껴지고 좋어요
약간 투명한 젤같은 느낌도 나는 크림인데 마무리감이 오일리하지않아서 지성분들께 더 괜찮을 것 같은 크림이에요 저도 지성인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잘쓰고있어요!!
자기 전에 바르고자면 자극적이지않게 정말 순하게 각질을 제거해줘서 다음날에 화장도잘먹고 피부결이 매끈해져있는게 느껴져요 그래도 필링마스크니까 매일매일은아니고 가끔씩 사용해주고있어요 좋습니다🖒
성분이 착하고 사용감도 순하고 촉촉하다 토너도 같이 구매했는데 토너는 오전에 사용하고 필링마스크는 저녁에 사용중임 둘다 매일 사용하는건 아니고 번갈아가면서 사용중 각질제거가 강한편이 아니라 자극이 없지만 강한 효과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비추천함
수분감목적의 수면팩제품만큼 촉촉한 편이라 여름에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 재구매의사있음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약간 부들부들촉촉해지는 정도의 효과가 있음
토너 쓰고 너무 맘에 들어서 라인맞춰써보고 싶어서 샀었어요
발랐을때는 처음엔 촉촉한데 좀 가볍고 건조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건조 보단 뽀득뽀득?한거 같기도하구여 그래도 효과가 있겠지하고 일주일에 3번에서 4번씩 바르고 잤는데 3주정도 쓰니까 확실히 피부가 매끈해지고 오돌토돌올라오던 좁쌀도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아무래도 필링이라하니까 자극이 될것같아서 재생크림이나 보습크림하고 번갈아가면서 썼는데 꾸준히 사용하니까 효과를 본것같아요
물론 모둔 화장품이 그렇겠지만 이 제품은 특히나 꾸준히 쓰면 꼭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같네여!!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정말 얼굴이 환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제품등록 신청했어요.
악건성인데 화장품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얼굴에 각질이 쌓이는데 각질 제거제는 진짜 더 건조해져서 대용품 알아보는 도중에 성분도 좋다고해서 사봤습니다. ..건성이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사실 당기긴하지만 생각보다 더 촉촉하고 제 목적은 각질도 제거하고 얼굴도 환해졌으면 해서 산거기때문에 건조함은 이거 바르기전에 오일이나 앰플로 더 잡아볼까합니다. 향기도 너무 좋은데 블랙헤드랑 화이트헤드가 사라지는게 너무 신기하고 좋아서 추천합니다 올리브영 세일기간에는 10300원으로 살 수있으니까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