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뿌삐빠뻬뽀
28세
여
복합성
4
2019.01.06
향이 아빠 스킨향이다ㅋㅋㅋ 향만 참고 견디면 피부결도 정돈해주고 보습감도 좋다
0
화장을배우자
35세
여
복합성
2
2017.12.05
처음 발랐을때 피부가 엄청 간지럽고 따가웠구요..피부빨갛게올라오고..한 두번째까진 따갑더니 세번째부턴 안따갑더라구요..피부가 적응을한건지 아님 첨발랏을때 내피부가 유난히 예민했던건지.. 바르면 피부가촉촉해지는건 잘 못느끼겟고 참 흡수가 잘되는거같아요
0
리뷰 작성
세라마이드 워터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