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상 "모공" 이란 단어를 달고 나온 기초제품 중에 효과가 있는 것은 하나도 없었고 오히려 사용후 탄력이 더 없어지고 늘어지기만 했음. ㅜㅠ 특히 이니스프리 제품은 더 그렇슴!!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이지만 모공 걸고 나온것은 믿고 거름... 이아이도 미리 거를걸 ㅠㅠ 다음날 얼굴 팅팅 부음 ㅠㅠ 참고로 더블핏리프팅마스크 중에선 탄력보습 탄력영양이 짱이예요!!!!
위 아래 나뉘어져있는 팩이에요. 딱붙이면 쿨링감이 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쿨링감을 좋아해서 시원하니 좋더라구요ㅎㅎ 귀에 거는것도 2단으로 돼있어서 본인이 편한 사이즈로 걸면 될듯해요! 단점은 위에 시트는 에센스에 적셔저 있어서 촉촉하니 좋았는데 밑에는 팩을 때고나니 조금 건조했어요ㅠ.ㅠ 위아래 재질이 다르기도하니까 어쩔수 없는 부분이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