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에 비해 용량도 엄청나게 많구요!!냄새도 달콤하고 딸기맛 향이강해서 짝꿍이 너 냄새좋다고ㅎㅎ향수바꿧냐고 그러드라구요ㅎ핸드크림도 아니고 씻으면 냄새가 거의 사라지는 핸드워시에도 불구하고 냄새가 오래가요~!!손에 있는 먼지와 세균둘도 다 없어지구용ㅎ 진짜 강춥니다 강추!!
향이 짱이에요. 딸기 우유향 정말 진하게 나서 손을 씻고 나서도 향이 계속 나니까 딸기 우유가 내 옆에 있는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저 같은 딸기 향 덕후가 아닌 이상 향이 조금 인조적이라고 느끼실 수도 있을것같아요. 또 손을 씻는 후에 촉촉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워요. 그냥 컬렉션이 독특하고 향 때문에 사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