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단지형 쓰다가 단종되고 브러쉬 달려있는 아이밖에 안 판다고 해서 기나긴 검색 끝에 구매했던 제품
당시에 요상하게 생긴 브러쉬를 함께 증정했었음
처음에 생김새보고 이게 뭐야.. 하면서 썼는데
그 브러쉬 아직도 쓰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편해
갈색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진짜 부드럽게 잘 발리고 번짐 한 개도 없었음
2년이 흘러 너무 굳어서 재구매하려고 갔는데 단종이랍니다
결국 토니모리 브러쉬달린걸로 다시 오게 됐어요ㅠ
(저는 원래 젤아라자체가 잘 안번지는 사람이긴 합니다) 되게 잘쓰고있어요~ 어두운 에스프레소색 쓰는데 색깔도 마음에들고 발림성도 좋아요. 바르고 나서 고동색 아이섀도우로 덮어주기+위에살짝블렌딩 해주면 지속력 훨씬 오래가요! 아이프라이머나 노세범 파데후에 해주는것도 지속력에도움되는거아시죠?? 젤아라중에서는 제일 만족스러웠던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