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이나 가리고 싶은 부위에 조금씩 바르면 뭔가 뭉쳐보이고 깔끔한 느낌이 없어서 안쓰게 되다가 얼굴 전체부분을 컨실러로 선을 긋고 스폰지로 톡톡톡톡 문지르니 자연스럽게 펴발라져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가려야 하는 부분에 컨실러를 바르고 스폰지로 두드린다음 팩트를 사용해요.
피부가 깨끗해보이고 얇게 발려서 괜찮더라구요^^
커버력은 처음 발랐을 때는 좋다까진 아니어도 나쁘지 않다 정도인데 (스틱 제형치곤 너무 묽어요!!!), 무너지는 속도가 진짜 순식간이라서 회사 출근같이 오랜 시간 화장하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나 면접같이 중요한 날엔 못 써요ㅠ 정말 가볍게 빠르게 화장하고 나가야 할 때나 쓰는 정도? 기름으로 덮이며 모공 모양대로 녹은 컨실러가 고입니다ㅠ
쫀쫀한 크림타입 컨실러 필요해서 3호 구입했어요
다크써클에 쓰기좋은 컬러
너무 핑크핑크 하지도 않고 딱 핑크베이지
쫀쫀 쫀득 찰지게 발리기때문에
슥슥 발라놓고 컨실러브러쉬나 손가락으로 살살 펴주면
찰떡같이 붙어 있고, 넓은 부위 커버보다는
뾰루지나 잡티 커버할때 쓰기 좋아용
메이크업이 두껍게 표현되지않는게 좋은듯~
후진안되는거같아서 사용할때마다 조금씩 돌려쓰는데
커버력이 막 엄청좋다 정도도아니고
쓰다보니 손이 자주 안가는 제품이라 쏘쏘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