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매우 애정하는 아이입니다 오빠가 사놓고 자기도 왜 산지 모르겠다며 저한테 쓰라고 준건데 너무 좋아여 비비나 파데같은 경우는 시간에 지나면 다크닝이 올라오는데 이건 톤업크림이라 다크닝 같은것도 않올라오고 저 이거 사고난뒤로 비비 파데 안바르고 이것만 발라요 이게 금이 함유 되어 있다고 했는데 진짜로 바르다보면 금가루가 보여요 ㅋㅋ 이 크림 자체가 좀 핑크빛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바르면 화사하게 하얗게돼요 가격이 좀 있긴하지만 그만큼 용량도 많아서 아깝지 않습니다 그리고 완전 촉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