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
역시 화장품은 케바케인거 같아요 고영양제품이라서 기대가 되면서도 트러블 날까봐 걱정했던 제품인데요 결과적으로 저에겐 굉장히 좋았습니다
제형은 밤과 크림 중간 제형으로 꾸덕한 느낌이고 색은 아이보리? 네요
그렇지만 발림성이 제기준에 상당히 좋았고 바를 때는 끈적한 느낌이지만 바르고 나면 표면이 부드럽게 마무리되서 좋았습니다
건조하다는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세수 하고 바로 이 크림만 발라도 촉촉했어요 이제품이딱히수분을 공급해준다기 보다도 있는 수분은 지켜주는 느낌으로 저는 얼굴 안 땡겨서 좋았어요
아쉽다면 화장전이나 선크림 전에 바르면 밀리고 마녀공장 특유의발효냄새가 조금 아쉬웠네요
저는 추천하지만 케바케이니 꼭 샘플써보시고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