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또니미
37세
여
복합성
4
2018.08.08
vt 콜라겐 라인들 너무 끈적거려서 부담스러운편인데 이건 뽀송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음 뽀송한데 제형은 쫀득해서 신기함 그리고 의외로 안 뜨고 잘 먹음 여름인 지금은 이거만 쓰는 편이고 겨울같은 건조할 땐 콜라겐 쓰고 이걸로 살짝 덮으면 끈적함이 덜하고 좋았음
0
실버양
37세
여
건성
4
2018.07.29
향은 약간 화한 향이 나구요 제품자체는 좀 뽀송하게 마무리되는편이라 여름용으로 좋을것같아요 테두리부분에 민트색베이스가 함께 있어서 톤업효과도 있어요
0
focusjay
36세
여
복합성
3
2018.01.04
젤리같이 약간 물렁한 제형인데 이걸어떻게 써야 하는지 잘모르겠는 ㅋㅋ제피부에는 안맞는것같아요 파우더리해서 건조한 느낌이고 커버력도 쏘쏘... 보송해서 지성피부한테는 괜찮을수도...
1
리뷰 작성
시카 젤리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