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이 너무 좋아서 바를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작은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려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극건성 분들은 보습이 조금 부족할 수 있겠지만 저처럼 끈적임 없는 핸드크림 선호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저는 한겨울에 사용해도 손 트지 않았고 부족함 못 느꼈어요
캡도 단단하게 잘 닫기고 패키지 디자인도 상큼하고 귀여워요
친구가 생일 선물로 사줘서 잘쓰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은 처음 봐서 흥미있게 봤는데 첫 시도 핸드크림치고 좋더라구요. 저는 친구한테 두개의 향을 받았는데 감귤농장이길래 감귤향으로 맡고 싶어서 이걸 먼저 사용했습니다. 저는 참고로 핸드크림의 중요성을 많이 깨달아서 세수하고 바르고 독서실 갈때도 꼭 가져가는데요. 향이 좋아서 독서실같은 공공장소에서 발라도 머리가 아프거나 불쾌한 향이 아니여서 좋았습니다. 오히려 이 향이 주변 냄새를 정화? 시켜 준달까..? 하여튼 그래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친구한테 받은 것들 다쓰고 이 핸드크림으로 정착하려고요!! 향도 좋고 로드샵 핸드크림에 비해 가격도 그럭저럭 괜찮구요!! 핸드크림 유목민분들도 사용하시면 정착하실것 같아요.(제가 그랬거든요)
※ 개인차가 있으므로 안 괜찮으신 분들도 계실것 같네요.
너무 묽지도 꾸덕하지도 않은 제형이라 발림성 괜찮습니다. 향도 타 향기들에 비해서 은은한 편이고 상큼해서 요걸 골라왔어요. 용량도 용량이지만, 퍼퓸드 핸드크림이라 집에서 막 바르기엔 어렵고 밖에서 사용하거나 기분전환용으로 쓸 것 같네요. 50퍼 할인이나 1+1세일 할 때 구입하세요!! 월별로 라인업이 되어있어 선택이 힘들 때 지표로 삼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