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티슈형이라 편리하겠다 싶어 샀어요
1. 전 티슈처러 뽑아쓰는줄~♡ ㅠㅠ 알고 샀는데..
2. 작은 솜 4개를 이어 붙인 사이즈의 티슈가 예쁘게 접혀져있어요 ㅎㅎ
3. 근데 이 솜이 두껍지는 않은데 세로?로 결 같은게 있어서 거칠거칠해요 저같은 초민감성피부에는 닦토용 화장솜하기에는 너무 자극이 심해요 심지어 스킨팩을 해도 자극이 심한지 홍조부분이 더 붉어져요♡
4. 또 너무 크다 싶어 처음엔 1장을 4등분해서 잘라서 썼는데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이럴바에 차라리 5겹 화장솜을 쓰지..싶어서요^^
5. 그러다 애써~ 발견한 사용법-
1) 클렌징로션이나 오일을 얼굴에서 핸들링후 물세안전에 클렌징워터를 이 화장솜에 뭍혀 이용해서 한번 닦아낸후 물세안하니 더 깔끔해서 좋네요 (화장솜이 적은 클워 로도 많이 적셔지는 타입이네요)
2) 콜라겐팩이나 로션팩과 같은 마스크팩이나 워시오프팩 역시 물세안전에 이때 클워나 스킨을 뭍혀 닦아내면 역시 깔끔해요
3) 거칠거칠해서 네일리무버용으로는 짱! 화장솜이 적은 양의 리무버로도 쉽게 적셔져요또 솜크기가 커서 화장솜 1개에 리무버뭍혀 10개 손톱 중 6개는 문질문질해서 지울수있어요 잘라쓰지 않고 그냥 한장 그대로 쓰는데 편해요 ♡
쳐박템신세이다가 지금은 있는거 어떻게든 제대로 써보려 애쓰는 중이여서 재구매여부는? ♡ ㅎㅎ
무난한 화장솜은 아니며, 친구가 사겠다고 하면 전 그냥 말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