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이 단점이 되는 제품
👍
정말 가볍게 쓰고 좋고, 민감한 피부도 무난하게 쓰기 좋은 제품이예요. 건조할 때 쓱쓱 발라주면 잠깐의 건조함을 없애주는 제형
🤨
무난하고, 가볍게 쓰는 게 장점이자 단점.
딱히 여드름 완화라던지 속건조를 잡아주다던지등등 크게 효과를 보는 건 없었어요!
👏 추천드려요👏
피부고민이 크게 없으신 분들
지성도 건성도 아닌 중성 타입의 피부를 가지신 분들
무난하고, 가볍게 쓰기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
🤭비추드려요🤭
건성, 극건성, 수부지 타입의 피부를 가지신 분들
쫀쫀, 밀착이 좋은 제형의 로션을 찾으시는 분들
로션 사용으로 피부 고민을 없애고자 하시는 분들